마사지 인터뷰 준비 – 모든 마사지 치료사가 알아야 할 사항

안마사로 일하기 전에 안마 면접을 거쳐야 취업을 하고, 안마직 면접은 여느 면접과 많이 다릅니다. 많은 마사지 치료사에게 마사지 학교를 나와 직접 맡는 첫 번째 직업은 독립 계약직이 아닌 척추 지압사 또는 스파/살롱 소유자이며 올바른 위치를 수락하기 위해 무엇을 물어봐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원으로 일할 것인지 독립 계약자로 일할 것인지(특히 마사지 치료사가 진료를 시작할 때) 이해하면 어디에서 일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 직책을 인터뷰할 때 이력서와 커버레터가 필요한 이유

책상에 앉거나 숫자를 계산하지 않을 것이지만 예상되는 마사지 인터뷰를 위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비 전통적인 환경이지만 고용주는 대전출장마사지 귀하가 자신을 적절하게 대표할 수 있는 전문 마사지 치료사임을 확인하고 싶어할 것이며 잘 작성된 자기 소개서는 귀하가 훌륭한 의사 소통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과 작업할 때. 귀하의 학교, 양식 및 의도한 인증에 대한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잠재적 고용주가 귀하와 귀하의 특정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귀하는 나머지 군중과 더 많이 구별되고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곧 마사지 포지션 면접.

마사지 면접 보러 오세요

면접 보러 오라는 전화를 받으면 실제로 마사지를 받을 준비를 하세요. 이것은 일부 지원자를 놀라게 할 수 있지만 귀하는 마사지 직책에 대해 인터뷰하고 있으며 고용주는 귀하가 할 수 있는 일과 귀하의 스타일이 어떤지 알고 싶어합니다.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마사지와 면접 모두 적절한 복장을 하시길 바랍니다. 종종 깨끗하고 긴 검은색 요가 바지와 칼라가 있는 셔츠가 잘 어울립니다. 지원자가 슬랙스와 버튼다운 셔츠를 입어야 하는 대부분의 면접과 달리, 잠재적 고용주는 마사지 치료사가 테스트 마사지를 받기 위해 옷을 입기를 기대합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 마사지 인터뷰를 예약할 때 적절한 복장이 무엇인지 전화로 물어보십시오. 또한, 마사지 인터뷰에는 항상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로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시트, 로션 또는 오일과 같은 용품을 인터뷰에 가져와야 합니다. 면접관이 이러한 준비물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항상 완벽하게 준비하여 세션을 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 직위에 대해 인터뷰할 때 비즈니스 규모에 따라 인사 담당자 또는 소유자가 가장 먼저 귀하와 잠시 함께 앉아서 귀하의 교육 및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마사지 인터뷰 동안 학교에서 배운 것, 가장 강하고 약한 양식이 무엇인지, 마사지 치료사로서 자신에 대해 상상하는 것은 무엇이며 고객과의 이전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를 하십시오. 그런 다음 약식(30분 이하) 또는 표준(1시간) 마사지를 테스트하여 스웨덴식 및 딥티슈 마사지 능력을 보여줍니다. 마사지 직책에 대한 인터뷰가 가끔은 아니지만 자주는 아니지만 핫스톤 요법이나 스포츠 마사지와 같이 이력서에 나열한 추가 양식에 대한 능력을 보여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